자기소개

Hello World!

무니화니 2021. 12. 11. 14:32

안녕하세요! Hello World!

현재 이 자기소개를 쓰고 있는 이 시점에는 상병 최 환입니다. (2022년 11월 09일 전역... 하하)

주변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쓰시는 모습을 보고, 처음에는 홍대병(?) 말기인 저에게는 왜 이런걸 할까? 라는 생각이 들다가도,

제가 공부하는 내용이나, 평소에 사는 모습같은 걸 보여주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자! 라는 목표로 이걸 만들게 됐어요.

저는 Top-Down Approach를 주장하는 사람으로서, 이렇게 처음에 거시적으로 계획을 세웠다가, 흐지부지되지는 않을까... 싶네요. (예전에도 한번 블로그를 만들려고 노력을 했었죠. 그러나 실패)

참고로 제 이름을 무니화니라고 지었는데, 문과+이과를 섞어버렸다고 해서 문+이=무니, 그리고 제 이름인 화니를 따서 만들어진 이름이 바로 무니화니입니다.

과거 영어권 국가 체류 경험을 통해 언어 배우는 것을 옛날부터 즐겼던 저는, 5개국어를 목표로 하는 문과생이면서도,

컴퓨터 공학과 복전에 수학 과외를 하는 이과생적인 측면도 있어요.

둘 다 놓지 않겠다! 모두 다 잘하겠다! 라는 제 의지가 담겨있지요!

전역 전까지는 매일마다 글을 쓰거나, 다채롭게 무언가를 만들기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제가 평소에 공부했던 내용 위주로 글을 조금씩 적어보고자 해요.

 

이창호 9단의 말씀 중 이런 말이 있었습니다.

노력을 이기는 재능은 없고
노력을 외면하는 결과도 없다

생각보다 공부, 운동, 노래, 손재주 등 재능 하나 없는 저로서, 제가 이룬 모든 것은 결국 노력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까지도 그래왔고, 앞으로도 노력으로 이뤄내겠습니다.


무니화니 화이팅!

화이팅!

'자기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무니화니입니다.  (0) 2022.09.19
무니화니의 일상이 궁금하다면??  (0) 2021.12.12